고객센터
현재위치 : HOME > 고객센터 > 여행후기
작성자 김서현 작성일 2019/01/09 [11:14] 조회수 273
제목 파인드발리와 함께한 신혼여행!!

​지난 해 말에 결혼한 풋풋한 신혼부부입니다.

 

신혼여행을 어디로 갈까 고민을 하다 발리로 여행지를 정하게 되었고 보통은 자유여행을 선호하지만 편안히 여행을 다녀오고 싶어 여행사를 통해 여행을 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행사들의 패키지는 원하지 않는 코스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해야하는 부분이 있어 많이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검색을 하던 중 고객이 직접 만들어가는 여행을 컨셉으로 한 파인드발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정해져 있는 패키지에 따라 움직이지 않고 저희가 원하는 대로 코스를 짜서 여행 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어 단번에 파인드발리를 선택했습니다.

 

요구사항도 많고 변경사항도 많아 귀찮을 법도 한데 박재현소장님께서 한결 같이 친절하게 응해주셨고 그 덕에 여행걱정 없이 결혼준비를 마쳤습니다.

 

식을 마치고 바로 공항으로 출발!! 빠듯한 식 일정에도 설레는 마음으로 발리에 도착했는데 입국심사에 시간이 많이 지체되어 너무 지쳤지만 반갑게 맞아주는 가이드와 드라이버 덕분에 기분 좋게 발리여행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어에 능통한 가이드친절한 드라이버 덕분에 5박 7일의 여행 동안 걱정없이 너무 편안하고 즐겁게 여행을 했습니다. 두 분 다 너무 잘 해주셔서 다음엔 가족들과 함께 놀러와서 다시 두 분과 함께 하는 여행을 하고 싶었습니다. 

 

낯설었던 발리를 편안하고 아름다운 여행지로 기억하게 해준 파인드발리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다른 발리의 모습을 보러 가족들하고 함께 다시 만나요~










 

 


목록 답변 수정 삭제


▲ 다음글 너무나 즐거운 일정이었고 감사드려요^^
▼ 이전글부자의 발리 엑티비티여행
COPYRIGHT@FINDBALI. , CO.Ltd. ALL RIGHTS RESERVED
파인드발리
대표전화: 010-8999-8478
대표이사: 박재현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39길 13, 2층 201호(화곡동)
사업자등록번호: 676-23-01921
PT.BALI FIND (PMA)
대표: Lee Mi Ok
주소: JL. BATUSARL NO.60, SANUR,
   DENPASA SELATAN

허가번호: 12/972/4673/DS/DISPER/212